배너 닫기

가이아모바일 '영원한 7일의 도시' 색채의 별과 호박파티 시작

등록일 2020년08월13일 15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에서 서비스 중인 미연시 멀티 엔딩 RPG '영원한 7일의 도시'가 색채의 별과 색채 축제, 할로윈 이벤트 등을 시작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먼저 색채의 별은, 참여하려면 8월 13일부터 9월 9일까지 진행되는 '색채 축제' 이벤트에 참여해 '무늬약•우염'을 얻어야 하는데, 이 염색약은 게임 내 백야관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색채 축제'는 염색약과 무늬약, 무늬염색약을 이용해 본인이 보유한 신기사들의 의상을 염색하고 해당 설계를 저장하면, 이벤트 페이지의 색채 보드에 그 설계를 기록할 수 있는 것이다. 색채 보드에 기록된 설계가 일정 수량에 도달할 때마다 색채 상자 및 기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데, 이 중 색채 상자를 오픈할 경우 랜덤으로 코스튬, 무늬약, 염색제 등을 보상으로 받는다.
 
여기서 획득한 '무늬약•우염'를 가지고 각 플레이어들이 색채의 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데, 자신이 보유한 신기사의 외관을 커스터마이징해 서버에 올린 다음 다른 유저들에게 표를 가장 많이 받는 순서대로 랭킹에 기록되고 랭킬별 보상을 획득하는 것이다. 특히 이번 색채의 별은 1분기 8월 13일~26일, 2분기 8월 27일~9월 9일까지로 2회로 나뉘어 진행되며, 각 분기별로 등록할 수 있는 신기사들도 달라진다. 투표는 자신의 작품과 다른 사람의 작품 모두에 할 수 있으며 중복 투표 또한 가능하다. 투표를 한 횟수가 일정 수치에 도달하면 무늬약, 무늬 염색약, 코스튬권, 오팔, 선물 등을 응원보상으로 획득할 수도 있다.
 
'호박 파티'는 우류, 에루비, 리리코 신기사와 함께 진행하는 할로윈 이벤트로 8월 13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레벨 30 이상의 플레이어는 누구나 이벤트 배너를 통해 참여가 가능한 것으로, 특정 장소에 있는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신기사들의 도움 요청을 들어주면 파티 진도가 올라가는 것이다. 진도가 일정 수치에 도달하면 추가 스토리와 함께 에루비 전용 보구와 도시권, 이벤트 전용 테두리, 할로윈 사탕, 영혼 파편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 할로윈과 관련해 '트릭 오어 트릿' 이벤트가 추가로 실시되며, 777 출석 보상 이벤트, 신기사들과 함께 하는 칠석 데이트, 신기사의 집 15차, 보구 기원 24기 등도 진행한다. 777 출석 보상은 '영원한 7일의 도시'가 게임 출시 후 만 777일이 된 것을 기념해 진행하는 것으로 8월 16일부터 26일까지에는 출석 일기장의 보상이 변경된다. 출석 시 기억권 1장과 기념권 또는 도시권 20장, 배송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월 정액을 구매한 플레이어들에게는 이 기간 동안 출석 보상이 2배 수량으로 지급된다.
 
'영원한 7일의 도시'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의 네이버 공식 카페, 공식 트위터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