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드찬스 '긱스타' 모니터, 한국이스포츠협회 및 프로게이머 호평 이어져

등록일 2020년07월29일 16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세컨드찬스의 브랜드 긱스타 모니터가 이스포츠와 B2B 등 다양한 분야의 산업에서 호평을 받고있다.
 
긱스타 GS-R2740FMK(27인치)와 GS-R2540FM(25인치) 2종은 한국이스포츠협회(이하 KeSPA) 공식 모니터로 인증받은 제품으로, 원활한 게이밍 환경 구축에 초점을 맞춰 가격과 성능을 동시에 잡았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해당 제품은 240Hz 주사율과 1ms 응답속도, AMD 프리싱크, 블랙이퀄라이저 등의 스펙을 갖춰 시인성이 중요한 경쟁 게임에서 최고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게끔 도와준다.
 
실제로 현재 젠지 이스포츠(Gen.G Esports) 선수단과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Gen.G Global Academy)에서도 긱스타 PC와 모니터를 사용하고 있다.
 
세컨드찬스 관계자는 "긱스타 GS-R2740FMK 모니터는 가격대비 성능이 우수하고, 불량률이 낮아 B2C와 B2B에서 모두 선호하는 제품"이라며 "제품 출시 후 초기불량률은 0.01% 정도로, 현재도 이 수치를 유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국산 토종 게이밍기어 브랜드 긱스타는 현재 게이밍 모니터와 키보드, 헤드셋, 게이밍의자 등 다양한 제품군을 출시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