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 '킹스레이드'에 신규 영웅 '탈리샤' 추가

등록일 2020년07월29일 09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베스파(대표 김진수)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에 신규 영웅 '탈리샤'가 추가됐다.

 

그 동안 오르벨 중심가에서 펼쳐진 각종 이벤트와 축제를 안내하며 유저들에게 친숙한 찬란한 감정사 '탈리샤'는 전직 정보상 출신의 NPC 영웅으로, 여행을 다니며 수집한 보석을 주무기로 사용한다.

 

오르벨 중심가에서 만날 수 있는 '탈리샤'는 마법 속성의 궁수 클래스로, 매 초마다 범위 내 위치한 적군에게 강력한 마법 피해를 입힘과 동시에, 자신을 포함한 아군 전체의 체력과 마나를 회복시키는 스킬을 구사한다. 공격력과 방어력을 모두 갖추고 있어 상황과 전략에 따라 전천후로 활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이와 함께 성장에 필요한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던전 '중심가 사이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총 5개 던전으로 구성된 '중심가 사이드'는 오르벨 중심가의 'NPC 탈리샤'를 통해 입장이 가능하며, 제한 시간 3시간 동안 최대한 많은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다량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오르벨 중심가에 스토리 던전 8종과 특별 던전 3종으로 구성된 '개장! 오르벨 워터파크!' 던전을 오픈하고, 클리어한 유저를 대상으로 이벤트 유물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제공한다. 닉스, 테일리, 메디아나, 제라 등 영웅 8명의 수영복 코스튬과 여름 시즈널 악세서리 5종도 추가됐다. 이 밖에도 아이템 바로가기 기능 추가 및 장비 선택권 사용 기능 개선 등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시스템 개편이 함께 이뤄졌다.

 

'킹스레이드'에 새롭게 등장한 영웅 '탈리샤'와 신규 던전, 코스튬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카페 및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