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세가퍼블리싱코리아 PS4 및 Switch 버전 'MAD RAT DEAD'한국어 번역판 발매 예정

등록일 2020년07월08일 15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는 2020년 10월 29일(목), 아시아 지역에서 PlayStation4/Nintendo Switch 'MAD RAT DEAD'의 발매를 예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본 타이틀은 케이지 안에서 일생을 마친 실험용 쥐가 쥐들의 신에게 부여받은 '최후의 1일'을 사용하여 인간에게 복수하는 리듬 액션 게임이다.

 
인기 호러 액션 '요마와리' 시리즈를 탄생시킨 디렉터 "미조카미 유우"의 완전 신작 타이틀로, 악곡에 맞춰 리듬 있게 스테이지를 나아가는 통쾌한 액션과 쥐가 인간에 대항하는 카툰 애니메이션풍의 세계관이 매력적인 게임이다.

 

카툰・애니메이션풍의 세계에서 매드 래트가 펼치는 대모험
실험용 쥐로 케이지 안에서 일생을 마친 "매드 래트"가 "쥐들의 신"에게서 부여받은 '최후의 1일'을 사용하여 인간에게 복수하는 모험 활극이다. 매드 래트가 자신의 '하트'를 파트너로 삼아 거리와 연구소 등 인간이 생활하는 장소를 모험하는 모습이 카툰・애니메이션 느낌으로 유쾌하게 묘사되었다.

 

리듬 게임 × 횡 스크롤 액션
본 타이틀은 악곡의 리듬에 맞춰 버튼을 누르면 매드 래트가 경쾌하게 움직이는 리듬 액션! 타이밍에 맞게 버튼을 눌러 매드 래트를 골 지점의 치즈까지 이끌어 보자. 컨트롤러의 진동과 화면 아래의 노트로도 리듬을 알 수 있어, 버튼  타이밍을 몰라도 플레이 할 수 있다.

 

※ 게임 화면은 일본어판의 화면이며, 한국어판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