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신개념 e스포츠 대회 'T.E.N', '택.갓.퀸'의 '스타크래프트' 종족 최강전 26일 진행

등록일 2020년05월22일 10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원장 이인숙)이 공동 개최하는 신개념 e스포츠 대회 'The Esports Night, TEN(이하 TEN)' 20시즌의 개막전인 '스타크래프트 종족 최강전'이 26일(화) 저녁 7시에 생중계된다.

 

앞서 발표된 '스타크래프트 종족 최강전' 개최 소식에 스타 팬들은 오랜만에 돌아온 종족 최강전에 대한 기대와 함께 미 공개된 마지막 저그 선수에 대해 저마다 예상 선수를 언급하며 커뮤니티를 달구기도 했다.

 

한편 지난 19일, 대회 개최에 앞서 TEN의 스토리 콘텐츠인 '입만 산 남자들'을 통해 조별 대진과 맵이 공개되었다. 종족 별 주장인 이영호, 김명운, 김택용 선수가 참가한 엔트리 선발전에서는 세 선수들의 치열한 신경전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먼저 선봉으로 나서게 될 1조 경기에는 이재호(T), 김민철(Z), 김택용(P) 선수가 출전하며, 2조 경기에는 박성균(T), 김명운(Z), 도재욱(P) 선수, 3조 경기에는 이영호(T), 미공개(Z), 장윤철(P) 선수가 출전하게 된다.

 

공교롭게 각 종족의 주장인 이영호, 김명운, 김택용 선수는 나란히 1,2,3조에 배치되어 맞대결은 성사되지 않았지만 "주장인 만큼 선봉으로 기선을 제압하기 위해 1조에 참가한다"는 김택용 선수와 "팀원들이 편안하게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주장으로서 뒷 경기를 든든하게 받쳐주겠다"는 이영호, 김명운 선수의 전략이 성공할 수 있을 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스타크래프트 종족 최강전'은 참가 선수들의 개인방송을 통한 별도 생중계가 가미되어 팬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게 된다.

 

비하인드 스토리, 대회 준비과정 등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TEN의 스토리 콘텐츠 영상을 TEN 공식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대회 생중계는 오는 26일(화) 저녁 7시 TEN 공식 트위치(국문 및 영문), 유튜브, 아프리카TV 등의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