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드림플레이게임즈 신작 '메카 탱크 아레나' 정식 출시

등록일 2020년05월21일 13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플랜츠워'의 개발사인 아이디어박스(IDEABOX, 대표 박진배)가 개발하고 드림플레이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메카 탱크 아레나'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

 

'메카 탱크 아레나'는 우주 한가운데서 행성을 지키는 탱크 로봇이 되어 스테이지 내 모든 적들을 3D 복셀 스타일의 클래식하고 친근한 그래픽, 이동과 조준만으로 간단하게 구현된 조작으로 남녀노소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스테이지에 랜덤으로 등장하는 메테오, 가시벽, 화염 등의 장애물을 피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사용해 보스를 전략적으로 공략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다양한 등급의 3D 픽셀 탱크 로봇과 드론(보조무기)을 수집하고, 플레이로 획득한 포인트를 투자해 한계 없는 성장이 가능하다.

 

드림플레이게임즈 김항리 이사는 “'메카 탱크 아레나'는 좌, 우 스틱을 모두 사용해 탱크 본체와 포신을 다루게 되는데, 가능한 심플한 조작으로도 시원시원한 쾌감을 느낄 수 있도록 조작감에 많은 신경을 썼다.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많은 분들이 게임의 재미를 느꼈으면 한다"고 전했다.

 

현재 '메카 탱크 아레나'는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