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오버워치' 출시 4주년 기념 감사제 이벤트 실시, 러너웨어 vs 루나틱 하이 이벤트 매치도 준비

등록일 2020년05월20일 11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가 '오버워치(Overwatch)'에서 출시 4주년을 맞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준비한 '감사제' 이벤트를 오늘부터 6월 9일(화)까지 3주간 실시한다.

 

먼저, '가장무도회 리퍼', '위칠로포치틀리 젠야타', '빨간 모자 애쉬', '잠수함 레킹볼', '용기수 메르시' 등 전설 스킨 5종과 영웅 스킨 3종이 새롭게 선보인다. 이들 신규 콘텐츠와 함께 과거 선보인 이벤트 전리품을 획득하거나, 인기 난투도 플레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진행되는 세 차례의 주간 챌린지를 통해서는 영웅 스킨, 스프레이, 플레이어 아이콘 등 기간 한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매주 9승 달성 시에는 '탄소섬유 시그마'(1주 차), '플뢰르 드 리스 위도우메이커'(2주차), '복면 맥크리'(3주차) 영웅 스킨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오버워치에 로그인하는 모두에게는 전설 아이템 1개를 확정 지급하는 '전설 감사제 전리품 상자' 1개도 무료로 제공한다.

 

오버워치를 테마로 한 여러 신규 굿즈 아이템들로 무장한 '오버워치 눈송이 교환소' 경품 응모 사이트도 동시 오픈한다.

 

오늘부터 6월 17일(수) 오전 8시 59분까지 전국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오버워치를 플레이 할 경우 10분당 10 눈송이를 제공하며, 집 또는 기타 장소에서 60분 이상 연속으로 플레이 시 하루 최대 100 눈송이를 지급한다.

 

누적된 눈송이는 같은 날 자정 전까지 눈송이 교환소 페이지에서 에코 스트리트 룩, 키보드 및 이어폰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오늘부터 25일(월) 오전 8시 59분까지 집에서 오버워치를 즐기는 모든 플레이어에게는 기존보다 400% 증가한 하루 최대 400 눈송이를 제공한다.

 

감사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눈송이 교환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관련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버워치 출시 4주년을 맞아 블리자드가 한국 오버워치 팬들을 위해 마련한 러너웨이(Runaway)와 루나틱 하이(Lunatic-Hai) 간 이벤트 매치가 31일(일) OGN 기가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초창기 오버워치 e스포츠의 부흥을 이끈 두 팀간의 맞대결을 위해 전 현직 오버워치 e스포츠 선수 및 중계진이 한 자리에 모인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후원으로 치러지는 본 이벤트 매치는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 및 트위치 채널을 통해 동시 생중계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