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R2게임즈 '칼디아 다이어리' 신규 스토리 낭인곶 업데이트

등록일 2020년04월01일 14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R2 게임즈(대표 로찬)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마물소녀 힐링 RPG '칼디아 다이어리'에서 신규 스토리 낭인곶을 업데이트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오픈하는 5챕터 낭인곶 지역은 바다를 배경으로 한다. 낭인곶 서브스토리 망국의 무녀에서는 바다와 연관되거나 다양한 사연을 가진 바다의 가희 사이렌, 두이곤, 파랑 슬라임, 해공공주 스카리안, 칠미호 요미 등의 마물이 다수 등장한다. 낭인곶에서는 명계 칠장군 중 하나인 메이페어의 비밀도 밝혀질 예정이다. 또한, 신규 마물 및 스킨도 업데이트 된다.

 

'칼디아 다이어리'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에는 밤의 그림자 로리안, 자유의 날개 그리핀, 산군 만티콜, 바다의 빛 펠라키아가 포함된다.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하는 '칼디아 다이어리'는 마물소녀 수집과 육성은 물론, 다양한 마물 조합으로 아기자기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이다. 칼디아 대륙에서 마물을 다스리는 최고의 조련사가 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주인공의 스토리와 마물 육성, 목장 꾸미기, 다양한 모험 콘텐츠로 깊이 있는 몰입감을 제공한다.

 

알 뽑기와 육성을 통해 100여종이 넘는 마물을 얻을 수 있고, 고유 스킬과 특성을 가진 마물을 통해 다양한 조합을 만들어 낼 수 있다. 목장에서는 자신의 마물과 다양한 방식으로 교감할 수 있으며, 마물이나 목장을 꾸미는 스킨을 통해 또 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다양한 조합과 방식으로 즐기는 전투와 흥미진진한 모험 콘텐츠도 큰 재미요소이다.

 

R2 게임즈 로찬 대표는 “칼디아 다이어리의 신규 스토리 낭인곶 업데이트를 실시한다”라며, “이번 업데이트에서도 많은 콘텐츠를 준비했으니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이용자 여러분께 끊임없는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테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