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게임펍 '천공성연대기' 4월 출시 확정, 티저 이미지 첫 공개

등록일 2020년03월26일 11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펍이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신작 모바일 게임 '천공성연대기'를 4월 중 출시한다.

 

'천공성연대기'는 다양한 종족이 공존하는 수진세계에서 모든 기억을 잃어버린 주인공 천우가 모험을 떠나면서 만난 동료들과 함께 잃어버린 기억을 찾아간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또한, 50여 명의 영웅들이 레트로 감성 물씬 풍기는 도트 캐릭터로 등장, 이들을 수집, 육성하는 것은 물론 종족과 포지션을 고려해 최강 덱을 조합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월드맵에서 전서버 유저들이 맞붙는 치열한 전투 콘텐츠, 게임을 종료해도 영웅들의 성장이 멈추지 않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진화 시스템 등 수집형 RPG를 기반으로 SLG, 방치형 요소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이 융합된 게임이다.

 

게임펍 관계자는 “'천공성연대기'는 여러 장르의 매력적인 요소들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콘텐츠 자체를 즐기는데 집중할 수 있는 탄탄한 게임성이 돋보이는 게임이다. 이달 말 사전등록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공직선거법 제82조의 6에 의거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운동 기간인 2020년04월02일 부터 2020년04월14일 까지 게임포커스 기사에 대한 댓글 서비스가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독자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