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스파이 게임 기간 한정 모드 업데이트... 신규 탈것 '쵸파' 추가

등록일 2020년03월20일 10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 새로운 기간 한정 모드 '작전: 드롭 존', 신규 이동 수단 '쵸파(Choppa)' 등이 추가됐다고 밝혔다.

 

'작전: 드롭 존'은 '포트나이트 제2막 – 시즌 2'의 테마인 스파이 게임을 바탕으로 한 기간 한정 모드로, 두 비밀 세력인 섀도우와 고스트 중 하나의 세력을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처치 목표에 먼저 도달하는 팀이 승리한다. 세력은 언제든 변경 가능하다.

 



 

이번 기간 한정 모드에서는 기존의 전리품들을 이용할 수 없는 대신 자신이 선택한 세력 고유의 스파이 기술을 순차적으로 업그레이드해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세력을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두 세력의 기술을 모두 얻는 것도 가능하다.

 

플레이어는 기본 기술을 가지고 게임을 진행하면서 얻게 되는 기밀 정보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스파이 기술을 선택해 잠금해제할 수 있으며, 기술과 함께 아이템도 입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강한 생명력' 기술을 잠금해제하면 피해를 받으면 체력의 일정량이 회복되는 능력과 함께 속사 기관단총을 얻게 된다. 기밀 정보는 기밀 정보 보급품을 열면 팀원 모두에게 제공된다.

 

매치는 두 개의 세력 중 최다 처지를 먼저 기록한 세력이 승리를 차지하는 방식이며, 플레이어는 매치가 종료될 때까지 계속 부활에서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승리한 팀에게는 보너스 기밀 정보가 제공된다.

 

한편, 신규 탈것인 헬리콥터 '쵸파'도 추가됐다. '포트나이트 제2막 – 시즌 1'에 등장한 수상 이동 수단 '모터보트'에 이어 새롭게 추가된 공중 이동 수단인 '쵸파'는 파일럿 1명과 승객 4명 등 총 5명이 탑승할 수 있다.

 



 

파일럿은 조종을 맡게 되며 승객들은 '쵸파'의 스키드(양쪽 착륙 다리 부분)를 이용해 공중에서 사격이 가능하다. 단시간 속도를 높이는 부스트를 통해 적의 미사일 공격을 피할 수 있으며, 물 위에도 착륙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작전: 드롭 존'은 '포트나이트 제2막 – 시즌 2'의 테마인 스파이 게임을 바탕으로 한 기간 한정 모드로, 기밀 정보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스파이 기술을 선택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스파이 테마를 한껏 더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작전: 드롭 존' 기간 한정 모드와 특별한 탈것 '쵸파'를 통해 스릴 넘치는 스파이 게임을 더욱 많이 즐겨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