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길드에 도전하라, 넥슨 '린: 더 라이트브링어' 길드전 베타 버전 업데이트

등록일 2020년02월21일 16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이 21일, 펄사 크리에이티브(대표 강재준, 정준호)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수집형 RPG '린: 더 라이트브링어(LYN: The Lightbringer)'에 신규 콘텐츠 '길드전' 베타 버전을 추가했다.

 

새롭게 선보인 공성전 형태의 '길드전'은 상대방 성을 공격하고 휘장을 빼앗아 점수를 획득해 보상을 얻는 콘텐츠로, 최소 15명에서 최대 30명까지 참여 가능하다. 현재 베타 버전을 시작으로, 이후 주기적인 개선 업데이트를 통해 안정화 단계를 거친 후 공식 모드로 전환 예정이다.

 

더불어 신규 캐릭터 '시드'를 선보였다. 어둠의 신에게 감시 임무를 얻고 태어난 세계의 관찰자 '시드'는 각성 '린'에 이은 두 번째 신화 등급의 강력한 마법 영웅으로, '신화' 소환에서만 등장한다.

 

한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4일까지 '시드 출시 기념 돌림판'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하며 모은 '열쇠'로 '돌림판'을 돌리면 '레드다이아', '고대 반지', '제련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강림의 제단'을 플레이하고 '포인트'를 모으면 전설 영웅 '스티힐레'를 얻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