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NHN페이코, 하나카드와 '페이코 맞춤쿠폰' 15종 이벤트… 최대 30% 할인 혜택

등록일 2020년02월21일 14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NHN페이코(대표 정연훈)가 하나카드(대표 장경훈)와의 제휴를 통해 하나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페이코(PAYCO) 맞춤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사는 종합몰, 식품, 패션, 리빙, 여행 업종 내 이용 빈도가 높은 15개 온라인 가맹점에서 하나카드 고객이 '페이코'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페이코' 앱 홈 화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벤트 대상 가맹점에서 '페이코' 결제 시, 결제 수단으로 하나카드를 선택하면 쿠폰 할인이 자동 적용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식품 브랜드는 마켓컬리·아이허브·굽네몰·스파클몰·얌테이블, 패션 브랜드는 안다르·OCO·베니토 등이다. 해당 가맹점에서 '페이코 맞춤쿠폰' 적용 시 20~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종합몰(NS홈쇼핑·현대백화점 e수퍼마켓), 리빙(오늘의집·바디럽), 여행(여기어때) 업종을 포함해 총 15개 가맹점이 2월 29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한다.

 

이벤트 기간 내 'PAYCO 하나체크카드'를 신규 발급 후 '페이코' 앱에 결제 수단으로 등록하면 아이허브 1만원 할인 쿠폰도 추가 지급된다. 'PAYCO 하나체크카드'는 페이코 포인트 적립에 특화된 제휴 카드로, 당월 실적 30만원 이상 시 2만원 이상 결제 건에 대해 이용금액의 2%를 페이코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하나카드 임현빈 마케팅본부장은 "고객의 편리한 결제,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 '페이코'와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NHN페이코 측은 "앞서 페이코 제휴 카드를 함께 선보였던 하나카드와 인기 가맹점을 대상으로 쿠폰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결제 과정의 편의뿐 아니라 실속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파트너사, 가맹점들과 협업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