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라이트, VR 게임 '쓰로우애니띵' PS VR 버전 2월 6일 출시

등록일 2020년02월05일 15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비주얼라이트가 2월 6일, 자사의 VR 게임 '쓰로우애니띵(Throw Anything)'의 Playstation VR 버전을 글로벌 시장에 출시한다.

 

'쓰로우애니띵'은 배경의 모든 물건들을 던지거나 조작해 벽을 타고 올라오는 좀비들을 물리치고 백신의 단서를 찾는 VR 액션 게임이다. 특히 냉장고나 소화기 등 특별 아이템의 특성을 활용해 효율적으로 좀비를 상대하는 등 사물과의 상호 작용이 활발한 게임으로, PC(스팀) 플랫폼에 출시되어 글로벌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쓰로우애니띵'의 PS VR 버전에서는 스테이지6 이외에도 로비, 사격연승장, 휴게실, 스낵바 등의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되었다. 여기에 미션의 성적에 따라 획득한 포인트로는 아이템샵에서 무기 등을 구매할 수 있는 등 아케이드 게임으로서의 완성도가 더욱 높아졌다. 이 밖에도 그래픽 및 사운드 개선과 게임 난이도 최적화 작업도 함께 진행되었다.

 

한편, 비주얼라이트는 자사의 차기작으로 '울프 앤 피그스(Wolf & Pigs)'를 준비 중이다. '울프 앤 피그스'는 동화 '아기돼지삼형제'를 모티브로 한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악당 아기돼지삼형제로부터 살아난 뒤 온 몸을 개조한 늑대가 되어 복수극을 펼치게 된다. 게임은 2020년 2월 ~ 3월 중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