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진행

2025년08월12일 15시39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넷마블(대표 김병규)이 모바일 캐주얼 RPG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된 신규 캐릭터 '더 원 에스카노르'는 민첩 속성 딜러로 자신의 잔여 생명력에 따라 대상에게 가하는 최종 피해량이 증가하는 스킬을 보유했으며, 스페셜 영웅으로 특수 스킬 1개를 더 장착돼 총 2개를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픽업 소환권이나 다이아를 활용해 '더 원 에스카노르' 소환에 참여할 수 있다.

 

또 일반/악몽 난이도를 최대 2만4000 스테이지로 확장하는 등 콘텐츠 업데이트가 함께 진행됐으며, 강림전의 보스가 '경신'의 젤드리스로 변경될 예정이다.

 

넷마블은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3월 이후 출시된 영웅들을 획득할 수 있는 '애니버서리 그랜드 소환'을 개최한다. 이용자들은 별도의 소환 티켓이나 다이아를 활용해 소환에 참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2일부터 14일동안 게임 출석 시 다이아 10만개를 제공하며,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 X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콜라보 이벤트를 통해 각 게임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게임 PID를 인증하면 다이아 1만1111개를 선물한다.

 

같은 기간동안 게임에 접속 시 영웅 소환권 1만1111개 및 드로우 1만1111개를 선물하며, 매일 '각성의 증표 상자'를 제공해 총 11개를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게임 접속 시 1주년을 기념하는 '일곱 개의 대죄' 단원들의 스페셜 아트를 확인할 수 있다.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를 활용해 개발된 모바일 캐주얼 RPG로, 전 세계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의 장점을 계승하면서도 차별화된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 게임은 원터치 드로우 방식의 간편한 게임성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으로, 원작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를 즐기며 귀여운 캐릭터 형태로 재탄생된 영웅들을 수집 및 성장시켜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7dsi.netmarble.com/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미마이크로닉스, 고출력 파워서플라이 '...
[금주의 게임일정]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연승을 막을 수가 없어요" 정규시즌 29승 ...
호요버스 코리아 '호요랜드2025' 10월 9일 ...
케이티 롤스터, 역대 최초 LCK 챌린저스 리...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워트, 삼성전자 약 23조 테슬라 파운드리 수주... 삼성 美 텍사...
도우인시스, 삼성 폴더7 미국서 예약신기록... UTG 단독 공급 부...
세경하이테크, 애플 폴더블 아이폰 UTG 특수보호필름 공급망 기...
휴니드, 트럼프 관세 협상카드 '보잉' 글로벌 계약 수혜... 보잉...
다원시스, 900억 원 규모 ITER 핵융합 프로젝트 고전압 전원장치...
루미르, 일론머스크 스페이스X와 위성 3,4,5기 추가 발사 계약 '...
메타보라게임즈, 발리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출시 파트너십 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