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엠게임 '귀혼M' 신규 직업 '맘루크' 공개

2025년07월31일 11시17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개발한 2D 횡스크롤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귀혼M’에서 신규 직업 ‘맘루크’를 업데이트하고, 대규모 콘텐츠 추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귀혼M’은 2D 그래픽의 레트로 감성과 요괴, 무협이 어우러진 독창적인 세계관을 담은 모바일게임이다. 횡스크롤 액션에 경공, 허공답보 등 무협 특유의 전투 요소를 그대로 구현해, 깊은 몰입감과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직업 ‘맘루크’는 60레벨부터 육성 가능하며, 캐릭터 생성 시 50레벨 무기 및 방어구가 함께 지급된다. 유저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무료 캐릭터 슬롯 1개도 추가 제공된다.

 

‘맘루크’는 ‘도’와 ‘암기’를 다루는 술탄 직속의 정예 전사 부대 출신으로, 각개 전투와 특수 작전에 능한 캐릭터다. 근접 공격과 원거리 공격 모두에 강점을 지닌 다재다능한 전투 스타일을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전투 상황에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최고레벨이 기존 120레벨에서 140레벨로 확장되고, 신규 지역 ‘오래된 나루터’, ‘백귀혈로’가 오픈된다. 신규 지역 오픈에 따라 지역도감, 요괴도감, 의행 등의 콘텐츠도 추가돼 한층 강화된 육성 재미를 제공한다.

 

전설 등급 강령 ‘동곽은’과 ‘하우무’가 새롭게 추가됐으며, 유물 강령 4개를 조합해 전설 강령을 확정해서 획득할 수 있는 ‘초월 합성’ 시스템도 도입됐다. 초월 합성은 해당 전설 강령을 보유해야 진행할 수 있다.

 

맘루크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모든 유저가 참여 가능한 ‘7일 출석 이벤트’와 맘루크 직업 전용 ‘7일 출석 이벤트’가 내달 27일까지 진행되며, 각각 40레벨 이상 및 1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10월 22일까지는 맘루크 직업을 육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레벨 달성 이벤트’가 진행돼, 일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엠게임 ‘귀혼M’ 총괄 조광철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직업을 비롯해 최고레벨 확장, 전설 강령 추가 등 유저분들이 기다려온 다양한 콘텐츠를 담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귀혼M’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라운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미마이크로닉스, 고출력 파워서플라이 '...
[금주의 게임일정]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연승을 막을 수가 없어요" 정규시즌 29승 ...
호요버스 코리아 '호요랜드2025' 10월 9일 ...
케이티 롤스터, 역대 최초 LCK 챌린저스 리...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워트, 삼성전자 약 23조 테슬라 파운드리 수주... 삼성 美 텍사...
도우인시스, 삼성 폴더7 미국서 예약신기록... UTG 단독 공급 부...
세경하이테크, 애플 폴더블 아이폰 UTG 특수보호필름 공급망 기...
휴니드, 트럼프 관세 협상카드 '보잉' 글로벌 계약 수혜... 보잉...
다원시스, 900억 원 규모 ITER 핵융합 프로젝트 고전압 전원장치...
루미르, 일론머스크 스페이스X와 위성 3,4,5기 추가 발사 계약 '...
메타보라게임즈, 발리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출시 파트너십 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