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NHN, 2019 정보보호산업 유공자 대상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수상

등록일 2019년11월21일 11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NHN(대표 정우진)이 지난 20일 서울 양재 엘타워 그랜드홀에서 열린 2019 정보보호산업 유공자 포상 시상식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정보보호산업 유공자 포상 시상식'은 정보보호산업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및 유공기업을 선발·포상함으로써 공적을 치하하고 그 간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한 '정보보호산업인의 밤'의 메인 행사다.

 

NHN은 최고 영예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함으로써 정보보호를 위한 부단한 노력은 물론, 특히 정보보호 공시를 통한 대내외적 신뢰도 및 보안인식 제고 등을 통해 정보보호 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5G 시대, 정보보호산업 혁신성장과 함께'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유공자 포상 외에도 정보보호 R&D 기술 발표회와 K-ICT 정보보호대상 기업·기관 모범 실천 사례발표, 정보보호 최신동향 공유 및 공급망 보안위협 대응현황 발표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열렸다.

 

한편, 같은 날 열린 K-ICT 정보보호 대상 시상식에서도 NHN페이코(대표 정연훈)가 우수상인 주관기관(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장상을 받아 자회사와 모회사가 동시에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NHN 임정립 CISO(정보보호 최고책임자)는 "정보기술(IT) 시대에서 데이터기술(DT) 시대로 점차 패러다임이 변화하고 있는 추세에서 더욱 강조되어야 하는 것이 바로 '정보보호'"라며 "NHN은 앞으로도 개개인의 정보를 더욱 소중히 여기고 이를 철저히 보호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