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취재

[지스타19]"We are KRAFTON" 지스타 2019 크래프톤 야외 부스 인산인해

2019년11월16일 10시55분
게임포커스 지스타특별취재팀 (desk@gamefocus.co.kr)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9'가 3일차 일정을 시작한 가운데, 크래프톤의 야외 부스에 많은 관람객들이 모이고 있다.

 

크래프톤은 이번 '지스타 2019'에서 자사 부스의 테마를 '크래프톤 연합'으로 정하고 펍지 주식회사, 스콜, 피닉스, 레드사하라, 딜루젼 등 자사 산하 스튜디오의 작품들을 중심으로 부스를 구성했다.

 

특히 야외에 마련된 부스에서는 지난 10월 국내에 정식 출시된 크래프톤의 콘솔 게임 '미스트오버'와 펍지 주식회사의 대표 게임 '배틀그라운드'를 만나볼 수 있다. 크래프톤은 '미스트오버'를 플레이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게임의 캐릭터가 담긴 스티커를 제공하며, '배틀그라운드'의 부스에서는 헬멧 등의 소품을 착용하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과 경품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행사를 진행한다.

 

'배틀그라운드'의 인기에 걸맞게 크래프톤의 야외 부스에는 많은 인파가 몰렸다. 특히 크래프톤의 야외 부스는 벡스코로 향하는 센텀시티역 입구에 위치하고 있어 현장을 찾는 관람객들을 반겼다.

 



















[인터뷰]'데스 스트랜딩2'로 다시 한국 찾...
호요버스 '게임스컴 2025' 참가 라인업 공...
[체험기] 최고 단계의 무기도 성장할 수 있...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넷마블, 신작 '뱀피르' 디렉터스 코멘터리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