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코스프레 이벤트부터 밴드 공연까지, 그라비티 '지스타 2019' 부스 이벤트 공개

등록일 2019년11월12일 11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라비티가 지스타 2019 부스 콘텐츠와 이벤트 내용을 공개했다.

 

그라비티는 오는 11월 14일부터 부산 BEXCO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9'에 80 부스 규모로 참가한다. 지난 2017년 이후 2년 만에 B2C에 참가하는 그라비티는 다채로운 콘텐츠로 관람객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그라비티의 Trial Zone은 전체 부스에서 가장 큰 공간을 차지하고 있으며 신규 출품작 8종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퀴즈를 맞추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RO 퀴즈쇼', 'RO 코스프레 페스티벌', '라그나로크 포토존', '포링 솜사탕존', 지스타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라그나로크 캐릭터 굿즈가 공개되는 'RO SHOP' 등이 운영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그라비티 라그나로크M 앱 설치를 인증하면 라그나로크M에서 사용 가능한 G코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균열의 G코인 이벤트', '퀘스트 이벤트', '그라비티 타투존'에서 타투를 새기면 포링 인형 뽑기에 도전할 수 있는 이벤트 등을 진행 예정이다.

 

또한 카프라 모델의 '댄스 퍼포먼스와 포토타임', 라그나로크 OST를 생생한 연주와 퍼포먼스로 만날 수 있는 '브라스 밴드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도 준비되어 있다.

 

그라비티 부스 방문 전 '지스타 2019 그라비티 사이트'를 통해 '로열패스 멤버십'을 신청한 뒤 부스를 방문하면 '로열 패스포트'가 지급된다. 멤버십 대상자는 그라비티 신규 게임 출시 시 사용할 수 있는 한정 쿠폰을 지급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