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슈퍼플레이 'SKT T1 페이커', '권이슬' 함께한 신제품 촬영 현장 공개

등록일 2017년12월29일 13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글로벌 e스포츠 브랜드 마케팅 전문 기업 슈퍼플레이(대표 이관우)는 SK텔레콤 프로게임단 T1(이하 T1)의 '페이커(이상혁)' 선수와 OGN 권이슬 아나운서가 함께한 자사의 신제품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진행된 촬영은 슈퍼플레이(SUPER PLAY)의 2018년 '1호' 신제품 관련 촬영이며, 해당 제품은 전 세계 한정수량으로 1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 슈퍼플레이는 해당 제품이 고급스러운 소재를 활용하고 패키지의 디테일을 살리면서 소장가치를 한층 높여 e스포츠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고있다.

또한 이상혁 선수와 권이슬 아나운서가 함께한 첫 화보 촬영도 기대를 모았다. 이 둘은 촬영 초기에 다소 어색한 모습을 보였으나 금방 현장에 적응하면서 남다른 케미를 보여주었다. 특히, 권이슬 아나운서가 적극적으로 리드하여 현장 분위기가 매우 훈훈했다는 후문이다.

슈퍼플레이(SUPER PLAY) 관계자는 "e스포츠를 대표하는 이상혁 선수와 OGN의 대표 아나운서 권이슬 씨와 함께 촬영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라며 "2018년 슈퍼플레이 첫 신제품을 팬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