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포플러스 'SOS:여동생을 구해줘!', 프로 코스프레팀 'RzCos' 코스프레 화보 공개

등록일 2017년04월18일 17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포플러스가 자사의 모바일 RPG 'SOS:여동생을 구해줘!'의 캐릭터 '마리안느'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코스프레 화보는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 'RzCos'의 '레브'가 촬영에 참여했다. '레브'는 RzCos의 대표 모델로 '리그 오브 레전드', '사이퍼즈', '밀리언 아서' 등 다양한 게임의 코스프레를 선보이며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유명 코스어다.

이번에 선보인 코스프레의 캐릭터 '마리안느'는 성스러운 기도로 파티원들에게 힘을 불어넣어 주는 사제 캐릭터로, 수녀의 모습으로 기도를 하는 모습을 충실히 재현해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모델 레브는 "수녀복 특유의 경건하고 성스러운 분위기를 담아내면서도 발랄하고 개성 있는 캐릭터 본연의 느낌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OS:여동생을 구해줘!'는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코스프레 화보 공개를 기념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댓글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오는 20일부터는 원스토어 베타게임존을 통해 베타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