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스틸시리즈, ‘2024 다나와 게임리그’ 공식 파트너십 참여

2024년04월03일 15시56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다나와에서 주최하는 ‘2024 다나와 게임리그’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를 협찬한다.

 

‘2024 다나와 게임리그’는 4월 1일(월)부터 접수 신청을 시작으로 4월 27일(토)까지 약 4주간 진행된다. 4월 10일(수)까지 다나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 신청 이후 4월 13일(토) 예선전, 21일(일) 본선을 거쳐 27일(토) 결승까지 진행되며 총 2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스틸시리즈는 금번 대회에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 경품을 후원한다. 이벤트 후원 제품은 스틸시리즈 베스트 셀러 제품인 ▲ Apex Pro TKL (2023) 유선 게이밍 키보드, ▲ Arctis Nova Pro 무선 게이밍 헤드셋, ▲ Aerox 3 WL ONYX 게이밍 마우스, ▲ QcK Heavy Large 게이밍 마우스패드이다.

 

특히 대회 결승전에는 스트리머 ‘미라클’과 ‘다나와 이스포츠 선수 2인’이 한 팀으로 참가한다. 결승전에서는 확킬 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결승전 실시간 채팅 참여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현재 다나와 홈페이지에서 스틸시리즈의 ▲ Aerox 3 WL ONYX 게이밍 마우스, ▲ QcK Heavy Large 마우스패드를 얻을 수 있는 ‘2024 다나와 게임리그’ 진행 기념 룰렛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프로게이머를 꿈꾸는 아마추어 선수들이 펼치는 대회에 함께 참여하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대회에 참여하는 플레이어들이 스틸시리즈와 함께 이번 대회를 즐기고, 긍정적인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틸시리즈는 ‘2024 다나와 게임리그’뿐 아니라 ‘2024 WDG 발로란트 챌린저스 코리아’를 비롯한 프로·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에 파트너십을 통해 적극적으로 자사의 제품을 후원하며 게이머들과의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그라비티, 2025년 3분기 매출액 1389억 원 ...
'1분 컷' 받고 '45초 컷', 20살 맞은 '던전...
넥슨 '블루 아카이브' 4주년 페스티벌, 입...
에이치투, 2D 벨트스크롤 액션게임 '마블 ...
넷이즈, 미디어 쇼케이스 통해 무협 신작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