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자회사 컴투스로카, VR 타이틀 '다크스워드' 신규 DLC 네페림 발매

등록일 2024년04월02일 10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남재관)의 자회사 컴투스로카가 VR(Virtual Reality) 게임인 '다크스워드: 배틀 이터니티(이하 다크스워드)'의 신규 다운로드 콘텐츠(DLC) '네페림'을 발매했다.

 

'다크스워드'의 첫 DLC 패키지인 '네페림'은 싱글 플레이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각층을 이동하며 단계를 진행했던 기존 던전과는 달리 플레이어가 직접 던전을 탐험하며 적들을 물리치는 형태의 신규 던전이 추가됐다. 자유롭게 이동하면서 던전 곳곳을 탐험하고 여러 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게 된 만큼 더욱 실감 나는 플레이 경험을 느낄 수 있으며, 훨씬 높은 난이도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해당 던전에선 새로운 보스 몬스터 3종을 만나볼 수 있으며, 신규 전설 무기를 제작하기 위한 재료도 얻을 수 있다. 또 플레이어 캐릭터의 레벨 상한이 60에서 75로 크게 증가했고, 새로운 파워업 스킬인 '배틀 엑스'도 추가돼 더욱 다채로운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직접 던전 구석구석을 돌아다녀야 하는 만큼 전반적인 이동속도도 빨라졌다.

 

이와 함께 메타 퀘스트 MR(Mixed Reality, 혼합 현식) 기능을 활용하는 새로운 모드가 추가됐다. 이를 활용하면 현실 속에 '다크스워드'의 몬스터를 소환하고 직접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다크스워드'는 컴투스의 VR 게임 전문 개발사 컴투스로카가 개발한 다크판타지 세계관 기반의 액션 RPG로, VR 게임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휘두르기·막기·피하기·활쏘기 등 마치 실제 전투와 같은 다채로운 액션 및 상호작용을 제공한다. 지난해 메타와 PICO, 스팀 등 주요 VR 콘텐츠 마켓에 출시돼 게임성과 흥행성을 입증했으며, 메타의 '베스트 퀘스트 2023'에서 스토리텔링이 우수한 작품에 주어지는 '최고의 내러티브 게임(Best Narrative Games)'에 선정됐다.

 

이번 '다크스워드' 신규 DLC '네페림'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