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웹젠 'R2', R2naissance Part7: Dominion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2023년01월19일 17시15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의 대표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1월 19일(목) 신규 '변신 스킬 강화' 2종이 추가되고 '악세서리'와 클래스별 '스킬'이 개선된 R2naissance Part7: Dominion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그동안 R2 게임 이용자들의 의견과 패턴을 분석해 불편사항을 해소하고 상위 콘텐츠를 추가함으로써 수집과 경쟁 요소를 강화한다.

 

먼저, 근거리 공격 타입의 신규 변신 강화 '제우스'와 '페르세포네'를 추가한다. '아폴론'의 강화 형태인 '제우스'는 크리티컬 확률이, '아르테미스'의 강화 형태인 '페르세포네'는 모든 회피 증가가 특징이다. 두 강화 2종 모두 '만월의 지평선 던전'에 특화되어 몬스터 사냥 시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웹젠은 그동안 이용자들의 의견을 검토해 불균형을 해소하고 캐릭터의 스킬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각 클래스별 스킬 밸런스를 조정한다. 나이트, 레인저, 엘프, 어쌔신, 서모너 등 클래스 5종의 ‘일반 스킬', ‘스킬 트리', ‘특성 강화 스킬' 효과가 대대적으로 개선된다.

 

신규 메테오스의 최상위급인 '그리헨텔 악세서리' 시리즈도 추가된다. 신규 악세서리는 게임 내 분쟁이 치열한 곳 중 하나인 ‘메테오스 탑'에서 재료를 얻어 제작으로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활용성이 낮았던 기존 악세서리 15종도 개선된다.

 

이 외에도 웹젠은 R2의 '변신데이' 리뉴얼, 지역 퀘스트의 특별 보상 범위 확장, 각종 UI 및 이용자 콘텐츠의 편의 개선 등을 업데이트한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와 설날을 기념해 경험치 2배 기간 'R2Day'를 포함한 5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체 서버에서 내달 2일까지 약 2주간 신규 변신 모델인 제우스 또는 페르세포네로 변신하면 '미확인 영혼의 돌 20개(귀속)'을 지급한다.

 

오는 26일까지 일주일간 리부트 서버에서는 이벤트 드랍으로 ‘R2 이벤트 증표' 획득 후 ‘이벤트 보상상자' 탭에서 아이템 획득할 수 있다. 일반 및 특화 서버에서도 동일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며, 이벤트 보상 중 ‘[이벤트] 떡' 아이템으로 1월 행운의 아이템 제작과 퍼즐 수집 등록이 가능하다.

 

웹젠의 PC 게임 ‘R2'의 대규모 업데이트 'R2naissance Part7: Dominion'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GM노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5 케스파컵' 조별 풀 리그 마무리, 디...
'K-컬처'의 미래를 엿보다... 콘텐츠 전시...
계속되는 '메이플 키우기' 독주... '승리의...
스마일게이트, 인디게임 페스티벌 '버버롹...
카카오게임즈-SM엔터테인먼트 신작 'SMiniz...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더핑크퐁컴퍼니, 일반 청약 경쟁률 846.9:1 기록… 청약 증거금 ...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
모델솔루션, 휴머노이드 핵심 '관절'용 초경량 스마트 액추에이...
대한광통신, 삼성·현대차 등 총출동 정부 ‘K-양자연합’ 출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