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드래곤 퀘스트 트레저즈 푸른 눈동자와 하늘의 나침반’ NS 한국어 패키지판 예약 판매 25일 시작

등록일 2022년11월23일 16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Nintendo Switch™ 용 트레저 라이프 RPG ‘드래곤 퀘스트 트레저즈 푸른 눈동자와 하늘의 나침반’(한국어판)의 패키지 버전 예약 판매를 11월 25일(금)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드래곤 퀘스트 트레저즈 푸른 눈동자와 하늘의 나침반’(한국어판)은 바이킹선에서 지내는 사이 좋은 남매 카뮈와 마야가 수수께끼에 싸인 ‘끝없는 용의 대지’를 자유롭게 모험하며 세계 곳곳에 숨겨진 보물을 찾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 Nintendo Switch™용 패키지 버전 예약 특전
Nintendo Switch™용 패키지 버전 예약 특전으로는 본 작품에 레어 몬스터로 등장하는 ‘비취 슬라임’이 인쇄된 ‘비취 슬라임 그립톡’을 증정한다.

 



 

■ 패키지 버전 조기 구매 특전
• 상급 스카우트탄 x15 (게임 내 아이템)
• 키메라의 날개 x5 (게임 내 아이템)
• 베호마탄 x15 (게임 내 아이템)

   

■ ‘드래곤 퀘스트 트레저즈 푸른 눈동자와 하늘의 나침반’은?

※개발 중인 일본어판의 스크린샷입니다. 게임 본편은 한국어판으로 제공됩니다.

 

▶ ‘끝없는 용의 대지’를 구성하는, 하늘에 떠 있는 6개의 섬
본 작품의 모험 무대는 거대한 황금용의 몸이 대지로 변한 세계, ‘끝없는 용의 대지’이다. 주인공 카뮈와 마야는 하늘에 떠 있는 6개의 섬 중에서 거점 본부를 둔 섬을 제외한 5개의 섬으로 보물을 찾으러 떠난다. 5개의 섬은 화산, 사막, 얼음 벌판 등으로 각각 다르며, 등장하는 몬스터 역시 다르다.

 



 

▶ 보물찾기를 위한 크루를 결성하고 거점을 발전시키자
본 작품의 주인공인 카뮈와 마야는 보물을 노리는 라이벌 크루에게 맞서기 위해 ‘거점’을 만들고, 보물찾기를 위한 ‘크루’를 결성한다. 두 사람이 모은 보물의 총액이 상승하면 ‘크루’의 랭크가 오르며, 거점에서 할 수 있는 일과 보물 헌터로서의 능력이 증가한다.

 



 

▶ 강력한 라이벌에게서 승리하여 보물을 지키자
‘끝없는 용의 대지’에 숨겨진 보물을 찾기 위해 여러 세계의 보물 헌터 크루들이 모여들었다. 또한 보물 헌터 크루 중에는 보물을 둘러싸고 카뮈와 마야의 ‘라이벌 크루’도 있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습격해 오는 라이벌 크루에 맞서 승리하여 보물을 지켜야 한다.

 



 

▶ 동료 몬스터와 힘을 합쳐 적을 쓰러뜨리자
드래곤 퀘스트 트레저즈의 주인공 카뮈와 마야가 보물찾기를 펼치는 ‘끝없는 용의 대지’에는 다양한 몬스터들이 살고 있으며, 그 중에는 카뮈와 마야를 습격해 오는 몬스터도 있다. 동료 몬스터와 함께 힘을 합쳐 싸워, 배틀에서 승리해야 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