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코흐 미디어, 대대적 리브랜딩 및 사명 변경... 새 사명은 '플레이온'

2022년08월05일 09시59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독일 뮌헨의 글로벌 퍼블리셔 코흐 미디어 그룹(Koch Media GmbH)은 전 세계 모든 계열사를 포함, 대대적인 리브랜딩과 함께 ‘플레이온(PLAION)’으로 사명을 변경한다고 한국시각 4일 22시 밝혔다.

 

플레이온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클레멘스 쿤드라티츠(Klemens Kundratitz)는 “지난 28년 동안 저희는 업계의 많은 유명한 기업들과 제휴하며 빠르게 비즈니스를 구축하고 단단히 입지를 다져왔다. 2018년 엠브레이서 그룹(Embracer Group)에 가입한 이후로 성장은 더욱 가속화되었으며 서비스하는 콘텐츠와 지역도 다양해졌다. 전 세계적으로 확장을 계속하면서 이 끝없이 진화하는 비즈니스의 특성을 보다 잘 반영하고 앞으로 우리가 나아갈 여정을 나타낼 수 있도록 새로운 사명을 택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로고는 콘텐츠와 상호작용하는 플레이 버튼과 새로운 사명의 첫 글자 ‘P’의 추상적 이미지를 표현하였으며, 계속해서 연결되는 모양의 리본 모티브는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세계의 선두 주자로서 ‘플레이온’이 가진 포용과 연결 역할을 상징하는 비전을 담고 있다.

 

위메이드맥스 신작 로그라이크 디펜스 게임...
초대 내각 인선 마무리... 李 대통령, 신임...
안다미로 신작 'PUMP IT UP R!SE' 7월 15일...
법원 "전기아이피로의 IP 승계는 적법"......
게임리서치 '묵혼온라인' 2025년 하반기 업...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크래프톤, 네이버제트 합작사美 서클과 USDC 정산시스템 공동개...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카이아, 일본블록체인협회(JBA) 정회원 합류… 일본 시장 내 입...
블록체인 P2P 게임 자산 ‘오버테이크 마켓플레이스’ 오픈 베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