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유저조이 전략형 스토리 RPG '영웅전설:새벽의 궤적M' 사전예약 실시

2022년06월29일 16시11분
게임포커스 경원철 기자 (kwc@gamefocus.co.kr)

 

유저조이(USERJOY)는 팔콤과 협력하여 개발하고 국내에서 서비스 예정인 전략형 스토리 RPG '영웅전설:새벽의 궤적M'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영웅전설 궤적 시리즈'는 18년의 역사와 함께 누적 판매량 600만 장 판매 기록의 팔콤 대표작이다. 방대한 세계관과 탄탄한 스토리, 매력 넘치는 등장인물을 바탕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시리즈이기도 하다.

 

'영웅전설 궤적 시리즈' 특유의 방대한 세계관과 함께 탄탄한 스토리와 매력넘치는 인물이 모두 등장하며,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기존 성우들의 목소리를 그대로 담는 등 원작의 재미를 충실히 재현하기 위해 공을 들였다. 이 게임에서는 '하늘의 궤적' 시리즈 무대인 리벨 왕국, '제로의 궤적'과 '벽의 궤적' 무대인 크로스벨 자치주와 레미페리아 공국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기존 이용자에게는 향수를, 신규 이용자에게는 색다른 재미를 주는 게임성으로 실제로 글로벌 출시 직후에는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영웅전설:새벽의 궤적M'은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한정 보상을 증정한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할 경우 모집권 10장, EXP 자원권 1만 장, 칠요석 50개를 보상으로 전원에게 지급하고, 목표 인원을 달성할 경우 최대 미라 20만 개, SR 인기 캐릭터를 모든 이용자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사전예약을 앞두고 '영웅전설 궤적 시리즈' 역대 캐릭터가 등장과 함께 OST 보컬 담당인 코테라 카나코가 불러 향수를 자극하는 주제곡 PV영상을 공개한 가운데 사전예약 이벤트와 함께 캐릭터 투표 이벤트를 시작했다.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캐릭터에 투표 후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유저조이 관계자는 “영웅전설 기존 세계관에 새로운 시스템을 추가하여 추억과 새로운 재미를 모두 잡고자 노력했다”라며, “공식 사이트와 카페에서 인기 투표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영웅전설:새벽의 궤적M' 공식 카페와 공식 트위터에서는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 정보, 상세한 게임 정보, 이벤트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게임에서 본 그 피자, 직접 드세요" 소니-...
컴투스 신작 '미니언100' 구글 플레이스토...
나이언틱 '포켓몬GO' 공식 대회 '포켓몬 GO...
레벨 인피니트 '승리의 여신: 니케' 특별방...
새로운 흥행 레벨업 도전 나서는 넷마블,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