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스노우파이프 '피구왕통키M', 신화 등급 '화신 나통키' 업데이트

등록일 2022년06월23일 09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노우파이프(대표 김정익)는 23일 스포츠형 RPG <피구왕통키M>에 신규 신화 캐릭터인 '화신 나통키' 캐릭터를 추가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이와함께 너구리 게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구왕통키M>은 원작 애니메이션에 기반한 캐릭터를 중심으로 하여 직접 구성한 피구팀으로 콘텐츠를 즐기는 모바일 RPG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받고 있는 IP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그동안 유저들이 기다려왔던 신화 등급의 강력한 통키가 추가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새로 추가되는 '화신 나통키'는 상대의 초월과 신화 스킬 효과를 봉인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 보다 강력한 팀을 구성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새로운 이벤트인 '너구리 게임'도 추가된다. 게임 내의 각종 콘텐츠를 클리어하여 너구리 코인을 획득하면 너구리 잡기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데, 여러 보상들과 새로운 캐릭터까지 획득할 수 있어서 유저분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 외에도 하나씩 미션을 달성하며 보상을 받는 '중급매니저를 위한 가이드 미션'과 유저 편의와 보상 강화를 위한 골든패스 기능도 함께 추가되었다.

 

㈜스노우파이프 권혁민 상무이사는 "꾸준한 사랑을 보내주시는 유저분들을 위해, 작은 이벤트와 신화 등급의 나통키를 추가하였다."며, "앞으로도 유저분들이 원하는 편의 기능 강화와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피구왕통키M>의 '화신 나통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게임] 피구왕통키M 공식 라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