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라인게임즈 '언디셈버' 신규 콘텐츠 '길드 토벌전'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2년05월12일 15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니즈게임즈(대표 구인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UNDECEMBER)'에서 '길드 토벌전'을 비롯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길드 토벌전'은 각 세력에 소속된 길드간 경쟁 콘텐츠로 일주일 단위로 진행된다. 각 길드원들이 '카오스 던전'을 완료해 획득한 점수를 놓고 경쟁하는 방식이며, 결과에 따라 주어지는 '점령 보상', '길드원 참가 보상', '공략 보상' 등을 통해 '전설 장비 에센스'를 비롯한 높은 가치의 아이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룬과 유물 장비를 보관할 시 각종 추가 혜택(버프)을 획득할 수 있는 '룬&유물 장비 도감'도 추가하고, '카오스 매일 퀘스트'를 리뉴얼했다.
 
이 밖에도 게임 이용자들의 플레이 성취도를 높일 수 있도록 '룬 헌터 패스 시즌5'가 시작 됐으며, 이용자가 유료로 확장 가능한 인벤토리의 최대 수량을 기존 180칸에서 250칸으로 확대했다.
 
'언디셈버' 게임 정보 및 업데이트, 이벤트 안내는 라인게임즈 플로어(FLOOR)를 비롯해 페이스북, 디스코드 등 SNS 채널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2. 6.1일 실시되는 제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2. 5.19일 - 5.31일)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 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