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웹젠 ‘뮤 온라인’, 20주년 기념 ‘웹젠 프렌즈X칭따오’ 제휴 이벤트 진행

2021년11월25일 11시20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뮤 온라인’의 20주년을 맞아 글로벌 맥주 브랜드 ‘칭따오(TSINGTAO)’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오늘(11월 25일) ‘뮤 온라인’의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칭따오 제휴 이벤트의 정보를 공개했다. ‘뮤’ IP를 활용한 캐릭터 브랜드 '웹젠 프렌즈'가 새겨진 칭따오 맥주는 오는 11월 29일부터 전국의 대형마트, 백화점, 편의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웹젠 프렌즈X칭따오’ 캔맥주(500ml)에는 ‘뮤 온라인’의 게임 쿠폰 번호가 삽입된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먼저, 2022년 2월 28일까지 캐릭터의 기본 경험치를 높여주는 ‘빛의 축복(중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뮤 레드' 서버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상승의 부적2'와 '작은 날개 7종'도 함께 제공된다.

 

특히 쿠폰을 10회 이상 사용하면 한정판 프리미엄 ‘뮨’을 획득할 수 있다. 칭따오 브랜드의 공식 캐릭터 ‘따오’를 형상화한 ‘판다따오 뮨’을 착용하면 캐릭터의 스킬 공격력이 15 증가하고, 30일 동안 기본 능력이 20배 상승한다.

 

웹젠은 4팩 묶음 상품으로 구매한 회원을 위해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묶음 상품의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갈색팬더 변신반지’ 아이템을 지급하고, 게임 소식을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뮤 알리미’ 서비스를 신청하면 ‘웹젠 프렌즈X칭따오' 굿즈 증정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는 혜택을 준다.

 

2022년 2월 17일까지 증정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 중 200명을 추첨해 ▲패키지(의류+텀블러백+맥주잔, 40명) ▲맥주잔(50명) ▲텀블러백(50명) ▲후드집업(20명) ▲맨투맨(20명) ▲크루넥티(20명)를 선물한다.

 


 

이 외에도 ‘웹젠 프렌즈X칭따오' 제휴를 기념한 한정판 굿즈는 12월 1일부터 ‘웹젠 프렌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후 온라인 판매처를 다양하게 늘려갈 계획이다.

 

한편, 웹젠은 '뮤 온라인'의 20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이어 글로벌 맥주 브랜드와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게임 이용자층을 확대하고 있다.

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네이버웹...
원스토어, 9월 우수베타게임에 플레이웍스 ...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신...
익숙한 골목이 공포가 된다... 스마일게이...
엔씨 '길드워2', 여섯 번째 확장팩 ‘비전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