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SGAe스포츠 'SGAe스포츠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발대식 실시

등록일 2021년10월12일 12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SGAe스포츠가 e스포츠를 사랑하는 대학생과 함께하는 ‘SGAe스포츠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발대식을 지난 10월 8일에 진행했다.

 

e스포츠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보여준 대학생들로 선발된 인원들은 임명장과 함께 SGAe스포츠의 다양한 MD 상품을 지원받았다. 또한 팀 단위 활동에 따른 지원금은 물론이고, 우수 활동자에 대한 추가적인 특전도 예정되어 있다.

 

이번 대학생 서포터즈는 코로나의 영향으로 사회 전반적인 모든 산업이 위축되어가고 있는 가운데 상대적으로 가장 큰 고통을 겪고 있는 MZ세대의 중심에 있는 대학생 서포터즈와 적극적으로 소통하여 e스포츠의 새로운 물결을 일으키고 디지털 트렌드가 반영된 새로운 경험을 SGAe스포츠가 진행하는 다양한 사업에 적용하고 유니크한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해 시작되었다. 

 

서포터즈 활동은 12월까지 앞으로 3개월간 진행되며 참가한 인원들은 지금 시대 트렌드의 최첨단에 있는 e스포츠 산업에 기반한 구단, 리그 플랫폼, 미디어, 교육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총망라된 값진 실전 경험과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다. SGA이스포츠는 체계적인 서포터즈 커리큘럼과 운영 시스템을 구축하여 e스포츠 서포터즈의 롤모델을 만들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SGA이스포츠는 동종 업계의 유사 e스포츠 구단과 차별화되는 종합 구단으로 여러 장르의 게임 구단을 포괄적으로 운영하며 미디어를 포함한 전방위적인 e스포츠와 게임산업에 대한 확장을 진행하고 있다. 레인보우식스팀의 코리안 오픈 우승을 시작으로 인천광역시와 게임단 지역 연고 협약을 맺고 ‘SGA 인천’으로 활동 중이며, 현재 카트라이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프로팀 운영을 통해 더 큰 성과를 목표로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하고 있다.

 

SGAeSPORTS는 구단, 플랫폼, 교육, 미디어 등의 분야에서 매년 새로운 성과들이 꾸준하게 나타나고 있다. SGAe스포츠는 앞으로도 대학생 서포터즈를 정규적으로 운영하여 e스포츠 산업에 활력을 불어 넣는다는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