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엔씨소프트, '게임과 예술: 환상의 전조' 전시회 참여

등록일 2021년06월08일 16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대전시립미술관 창작센터에서 열리는 '게임과 예술: 환상의 전조(Game & Art: Auguries of Fantasy)' 전시회에 참여한다.

 

'게임과 예술: 환상의 전조'는 게임과 예술을 접목한 프로젝트 전시회다. 이번 전시는 대전시립미술관과 카이스트 문화기술대학원이 공동주최하고 엔씨(NC)가 후원 및 아티스트로 참여한다. 전시회 방문객들은 6월 8일부터 9월 5일까지 무료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엔씨(NC)는 기업 가치인 '푸시, 플레이(PUSH, PLAY)'를 담은 작품인 '엔씨 플레이(NC PLAY)' 시리즈를 선보인다. 게임 데이터로 구현한 미디어 아트인 '엔씨 아트 플레이(NC ART PLAY)', 게임 속 이야기가 담긴 웹툰 '엔씨 툰 플레이(NC TOON PLAY)', 게임 콘텐츠를 그림언어로 풀어낸 '엔씨 타입 플레이(NC TYPE PLAY)', 국내 대표 작가 7인의 단편소설을 소개하는 '엔씨 픽션 플레이(NC FICTION PLAY)'등 4개 컨셉의 작품들을 공개한다.

 



 

엔씨(NC)는 이번 전시를 통해 산학협력의 외연을 확장하고 게임을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을 제시한다. 엔씨(NC)는 게임 인재 양성을 위해 지난 2020년 카이스트 문화기술대학원에서 개설한 'KAIST CT-Game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등 관련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전시회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