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NHN페이코, 메가MGC커피에 '페이코' 결제 적용 기념 프로모션 진행

등록일 2021년05월04일 10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NHN페이코(대표 정연훈)는 주식회사 앤하우스(대표 하형운)와 손잡고 메가엠지씨커피(이하 메가커피) 매장에 ‘페이코(PAYCO)’ 결제 서비스를 적용, 이를 기념한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메가커피는 가성비 커피 시장을 선도하는 커피 프랜차이즈로 대학생 및 직장인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다. 페이코 결제 서비스를 메가커피에 도입하면서 이용자는 전국 1,300여개의 메가커피 매장에서 페이코로 결제를 진행할 수 있게 됐다.

 

페이코 결제 서비스 적용을 기념해 메가커피에서 페이코로 5,000원 이상 결제 시 1,000원을 할인하고, 할인된 금액의 5%를 ‘페이코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31일까지 진행한다. 예를 들어, 아이스 아메리카노(2,000원)와 콜드브루 오리지널 아이스(3,300원)를 ‘페이코’로 결제하면 1,000원 할인 및 페이코 포인트 215 원(4,300원의 5%) 적립으로 총 1,215원을 절약할 수 있다.

 

NHN페이코 측은 “여유가 부족한 일상 속에서 메가커피를 찾는 고객들에게 빠르고 간편한 방식의 페이코 결제 서비스와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커피 프랜차이즈에 페이코 결제 서비스를 도입해 범용성을 강화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NHN페이코는 이디야, 파리바게뜨, 빽다방 등 거리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대중친화적인 커피 프랜차이즈에 ‘페이코’ 결제 시스템을 적용하여 페이코 이용자의 일상을 점유해왔다. 이번에 메가커피에 ‘페이코’ 결제 서비스를 적용하면서 ‘’페이코’로 다 되는 일상’이라는 청사진을 지속 실현해 나가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