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카카오커머스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 패밀리 세일 진행

등록일 2021년05월02일 10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커머스(대표 홍은택)의 쇼핑 플랫폼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2일(일)부터 5월 8일(토)까지 카카오톡 쇼핑하기의 대표 서비스 2인 이상 공동 구매 '톡딜'을 활용한 '톡딜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우선, '톡딜 패밀리 세일'에서는 '패밀리딜 한정수량 판매' 이벤트를 진행해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새로운 인기 브랜드 상품들이 24시간동안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된다.

 

대표적으로 행사 첫날인 5월 2일의 경우 삼성전자의 블루투스 이어폰인 '갤럭시 버즈'를 선보이며, 이외에도 일자별로 '발뮤다 공기 청정기' 등 인기 브랜드 상품들이 톡딜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톡딜 패밀리 세일' 동안 매일 5천명에게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할인 쿠폰은 선착순으로 발급되며, 최소결제금액 조건 없이 최대 5천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행사 기간 중 카카오톡을 통해 '톡딜 패밀리 세일'을 주변 지인 5명에세 공유한 고객에 한해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천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카카오커머스 윤예지 매니저는 “가정의 달에 다양한 소비 지출 부담을 줄이고 지인 및 자녀에게 의미 있는 선물을 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즌에 맞는 다양한 행사들을 준비해 카카오톡을 쓰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