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북 프로 360' 예약 주문 시작... 셀시스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1년 번들 제공

등록일 2021년04월30일 15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일러스트, 만화, 애니메이션 제작 소프트웨어 'CLIP STUDIO PAINT'가 번들로 제공되는 삼성 노트북 '갤럭시 북 프로 360(Galaxy Book Pro 360)'이 삼성 신제품 발표 행사인 '갤럭시 언팩'에서 소개되고, 4월 29일부터 전 세계 발매에 앞서 한국에서 예약 주문이 시작됐다.

 

한국 발매 모델에서는 모든 '갤럭시 북 프로 360' 라인업에서 'CLIP STUDIO PAINT PRO'를 1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PC를 구입하기만 하면 탑재된 S펜을 사용하여 바로 창작 활동을 시작할 수 있다. 또한 'CLIP STUDIO PAINT' 무료 기간 종료 후 제품 버전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플랜도 마련되어 있다.

 

'갤럭시 북 프로 360'은 갤럭시 북 중에서 강력하고 창의적인 노트북이다. 갤럭시 탭 S7/S7+와 무선 연결할 수 있어 세컨드 스크린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화면을 복제, 확대하여 갤럭시 탭 S7/S7+과 S펜을 이용하여 작품 활동이 가능하다. 작업 영역을 확대하여 보다 효율적으로 작품을 만드는 것도 가능하다.

 

'CLIP STUDIO PAINT'는 '갤럭시 북 프로 360'에 프리 인스톨된 'CLIP STUDIO PAINT START for SC'에서 앱을 다운로드하여 시리얼 넘버를 받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CLIP STUDIO PAINT'는 천만 명 이상이 사용하는 일러스트, 만화, 애니메이션 제작 소프트웨어다.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필기감과 풍부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 세계 각국의 처음 사용자뿐만 아니라 만화가, 일러스트레이터, 애니메이터 등 폭넓은 분야의 전문 크리에이터가 사용하고 있으며 대학, 전문학교 등 미술계 교육 기관에서도 도입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