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네시삼십삼분 '복싱스타', 신규 메가펀치 글러브 3종 업데이트

등록일 2021년04월30일 10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이 글로벌 서비스 중인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에 신규 메가펀치 글러브 3종을 추가하고 업데이트 출석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번개 같은 속도로 상대방을 사방에서 공격하는 기술이 특징인 메가펀치 글러브인 '썬더버드'가 추가됐고, 변화무쌍한 공격 방향으로 상대방이 회피하기 어려운 '차원관문'도 업데이트됐다. 또, 강력한 드릴 회전 공격으로 적을 타격하는 '티타늄 스크류' 메가펀치 글러브도 새롭게 만날 수 있다.

 

경기에서 계속 패배할 경우, 장비 강화 팁 등 자신의 복서 육성 현황에 알맞는 성장 방법을 제공하는 '패배 극복 가이드 시스템'이 추가됐다.

 

이 밖에도 5월 6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게임 내 재화인 골드와 밀리터리 백, 옵션 변경권 및 트리니티 오베가 상자 등 푸짐한 게임 내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업데이트 출석 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복싱스타'는 간단한 터치 조작을 통해 잽과 훅 등을 날리며 복싱 게임의 시원한 타격감을 구현했고 이용자의 개성에 맞춰 다양하게 외형과 장신구를 변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전 세계 140개국에 서비스하고 있으며 글로벌 4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