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웹젠 정통 전략 FPS '블랙스쿼드' PC방 서비스 시작

등록일 2021년04월09일 15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웹젠 PC방'에 PC 온라인 전략 FPS 게임 '블랙스쿼드'의 PC방 서비스를 시작했다.

 

웹젠은 4월 8일(목)부터 '블랙스쿼드'의 PC방 서비스를 시작하고, PC방 전용 혜택을 제공한다.

 

'블랙스쿼드'는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글로벌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다. 국내의 게임 이용자들은 '웹젠 PC방' 서비스를 통해 국내에서도 '웹젠 PC방' 가맹 매장이라면 어디서든 손쉽게 '블랙스쿼드'를 즐길 수 있다.

 

'웹젠 PC방'에 가입된 PC방에서 '블랙스쿼드'를 즐길 경우, 경험치 100% 추가 획득과 골드 100% 추가 획득 버프가 적용되며, PC방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PC방 전용 미션이 제공된다.

 

또한 유료 캐릭터 2종, 주무기 3종, 보조무기 1종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매일 유료 랜덤박스 1종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추가 재화 획득 기회가 열려 있어 빠른 성장과 쾌적한 게임 이용이 가능하다.

 

'블랙스쿼드'는 밸로프, NS STUDIO가 개발해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우수상,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1,000만 다운로드 돌파 기록을 가진 FPS 게임이다.

 

'블랙스쿼드'는 충실하게 고증되어 개발된 총기와 다양한 부대기능, 균형 잡힌 게임 내 캐릭터와 아이템을 통해 각종 병과를 통해 다양한 교전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차별적인 모드가 제공되며, 클래식한 FPS 모드와 다양하고 독특한 전략적 전투 모드를 여러가지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웹젠은 '웹젠 PC방' 서비스에 '블랙스쿼드'를 추가하면서, 총 36개의 게임을 서비스 중이다. 추후에도 다양한 PC게임들을 '웹젠 PC방'을 통해 출시해 PC방 서비스의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웹젠의 '블랙스쿼드' PC방 퍼블리싱과 각종 부가사업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젠 PC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