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에이펙스 레전드' '워 게임즈' 수집품 이벤트 진행, 기간 한정 모드 오픈

등록일 2021년04월09일 13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EA와 리스폰 엔터테인먼트가 '에이펙스 레전드'의 '메이헴 시즌' 끝이 다가옴에 따라, 이전에는 보지 못했던 완전히 새로운 플레이리스트, 새로운 보상 트랙, 그리고 새로운 도전 과제가 포함된 이벤트인 '에이펙스 레전드 워 게임즈'를 공개했다. 해당 이벤트는 4월 13일 업데이트된다.

 



 

'에이펙스 레전드 워 게임즈'의 새로운 모드는 기간 한정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플레이어는 에픽 램파트와 30-30 스킨, 5개의 잠금 해제 가능한 배틀 패스 레벨, 매일 갱신되는 더 많은 XP 도전 과제를 포함하여 획득 가능한 치장 아이템 및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또한 차주 화요일 '워 게임즈'가 시작되면 다음의 5가지 모드가 일반 에이펙스 플레이리스트를 대체하여 로테이션 된다.

 

▲두 번째 기회 (4/13, 화 – 4/15, 목): 이 모드에서는 새로운 변칙이 적용되어 각 레전드는 매치 당 한 번의  부활 기회를 제공받는다. 레전드가 죽으면 부활 토큰이 소진되면서 모든 무기와 장비가 유지된 채로 현재의 위치에서 하늘의 높이까지 상승했다가 다시 다이빙해 투입된다.

 

▲울트라 존 (4/15, 목 – 4/19, 월): 맵 내에 배치되는 여러 개의 핫존에 대비하고 멋진 전리품과 골드 아이템을 얻자. 각 핫존은 플래시 포인트로 둘러싸여 있다. 즉 핫존은 그 안에 서있을 때 체력과 실드를 보충하는 거대하고 아름다운 빛나는 무언가로 둘러싸여 있다는 것이다. 이 모드에서는 전리품 풀 전체에서 소모품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오토 배너 (4/19, 월 – 4/21, 수): 팀원의 부활에 다소 작지만 결정적인 순간을 만들 수 있는 변화를 추가하라. 이 모드에서는 플레이어가 분대원의 배너를 자동으로 회수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배너 카드를 찾기 위해 시체 박스를 찾아다닐 필요가 없다. 바로 부활 비컨으로 가기만 하면 된다. 전리품 상자는 더 많은 휴대용 부활 비컨을 포함하도록 변경되었다.

 

▲킬링 타임 (4/21, 수 – 4/23, 금): 이 모드에서는 레전드가 죽을 때마다 라운드의 시간이 감소됨에 따라 매치가  더욱 긴박해진다. 만약 라운드가 학살이라면 링은 더 빠르게 닫히므로 플레이어는 이 모드에서 살아남기 위해 라운드 타이머를 주시해야 한다.

 

▲실드 재생 (4/23, 금 – 4/27, 목): 워 게임즈의 마무리는 실드 재생 모드다. 이 모드에서는 초당 12 포인트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실드가 재생성된다. 플레이어가 피해를 입을 때마다 실드는 그 시점으로부터 8초 후부터 재생되기 시작한다. 플레이어의 실드가 파괴되면 재생 지연은 16초로 두 배가 된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스킨도 공개됐다. 패스파인더, 레이스, 라이프라인, 지비, 미라지, 그리고 블러드하운드는 모두 워 게임즈를 기념하기 위해 고전적인 모습을 기반으로 재해석된 멋진 스킨과 함께 돌아온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