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웹젠 '뮤 온라인' 시즌 16-2 업데이트 예고, 사전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1년04월09일 13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의 PC MMORPG '뮤 온라인'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각종 이벤트를 시작했다.

 

웹젠은 어제(4월 8일)부터 오는 4월 29일(목)까지 '시즌16-2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사전 예약 이벤트'와 '친구 초대 이벤트' 등을 운영 중이다.

 

먼저,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했다. 회원들은 '뮤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상승의 부적II(7일)'과 '공속의 스크롤(7일)'을 받을 수 있다.

 

웹젠은 오는 4월 20일(화)까지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친구 초대하기'를 누르면 서버와 캐릭터 명이 확인된 친구에게 초대장과 복귀 선물이 발송된다. 초대장을 받은 친구 중 2명 이상이 '친구 패키지'를 구매하면 '+13 [귀속] 3차 날개(행운)'를 증정한다.

 

초대 가능한 회원은 3월 22일(월)부터 4월 4일(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력이 없거나, 4월 5일(월) 이후 가입한 경우만 해당한다.

 

같은 기간 '고블린 포인트(고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고포상자 이벤트'도 준비했다. 회원들은 게임 내 상점 'HOT'탭의 이벤트 상품을 통해서 '작은/보통/고급 고포 상자'로 분류된 상자를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고급 고포 상자'에서 '고대의 가면' 아이템을 획득할 경우 '+11 4차 날개(2옵션[3단계], 행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웹젠은 4월 중으로 '시즌16-2 업데이트'를 실시해 신규 콘텐츠와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웹젠의 PC MMORPG '뮤 온라인'의 '시즌16-2 업데이트 예고' 및 '사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