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컴투스 기대작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홍보 모델 3인은 대체 누구? '극사실주의' 초상화 힌트 공개

등록일 2021년04월09일 09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송재준)가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의 공식 홍보 모델로 활동할 3인의 힌트를 공개했다.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세계관을 기반으로 제작 중인 글로벌 기대작으로, 빠른 템포의 짜릿한 전투 액션과 전략성을 모두 갖춘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오는 4월 29일 출시를 앞두고 최근 글로벌 사전 예약자 수 500만 명을 돌파하며 게임팬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컴투스는 백년전쟁 홍보 모델에 대한 공식 발표를 앞두고 공식카페 및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담당자가 직접 그린 초상화' 힌트를 사전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해당 그림은 공식 모델들이 최근 활동한 작품들을 추측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이미지로 꾸며졌다.

 

백년전쟁 공식카페에서는 그림 힌트를 보고 모델의 이름을 맞히는 참여 이벤트가 진행된다. 컴투스는 오는 14일까지 홍보 모델에 대한 힌트를 두 차례 더 제공하고, 이후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백년전쟁 굿즈 등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백년전쟁의 신규 일러스트도 공개됐다. 해당 일러스트는 라피스, 베르데하일, 세아라, 메간, 아르타미엘 등 7등신 이미지로 재탄생한 서머너즈 워 몬스터들이 위엄차게 전투에 나서는 장면을 담았다.

 

한편,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 다양한 몬스터를 소환∙육성해 자신만의 팀을 만들고 전 세계 유저들과 전투를 펼치는 PvP 중심의 대전 게임이다. 카운터 시스템, 소환사 스펠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토대로, 반격과 역전이 펼쳐지는 화끈한 한 판 전투를 제공한다.

 

이번 홍보 모델 그림 힌트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공식 카페에서 볼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 확인과 사전 예약 참여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공식 홈페이지 및 애플앱스토어, 구글 플레이를 통해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