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펄어비스 '검은사막', 삼성전자 'Neo QLED 8K' TV 광고에 깜짝 등장

2021년04월09일 09시27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의 글로벌 흥행작 '검은사막'이 삼성전자 최신형 TV 'Neo QLED 8K' 광고속에 깜짝 등장했다.

 

삼성전자는 최신형 TV 'Neo QLED 8K'의 성능을 보여주기 위해 검은사막을 선택해 광고 속에 녹여넣었다. 광고 속에서 검은사막의 화려한 액션과 그래픽을 확인할 수 있다. 'Neo QLED 8K'는 더욱 즐거워진 홈 게이밍을 지원하는 제품이다. 울트라 와이드뷰 비율 지원을 통해 고퀄리티의 그래픽을 갖춘 검은사막을 더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

 

검은사막은 4K 화질의 그래픽, 완성도 높은 액션성, 섬세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등을 자랑한다. 검은사막 PC와 콘솔을 넓은 TV에 연결해 실감나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콘솔 최신 기기인 PS5와 XBOX Series X를 지원해 더 빠른 로딩과 최대 120 프레임의 고퀄리티 품질로 즐길 수 있다.

 

삼성전자와 협업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19년 신제품 게이밍 모니터가 출시됐을 때에도 검은사막을 활용한 마케팅을 진행한바 있다. 당시 삼성전자는 가로수길에 신개념 TV 팝업스토어 '새로보다'를 오픈해 신형 게이밍 모니터 'CRG9'에 검은사막을 구동 시연했다. CRG9는 듀얼 QHD 해상도가 적용된 49형 QLED 게이밍 모니터로 실감나는 게임 화면을 출력한다.

 

삼성전자는 신형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의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는 한편 대중성도 겸비한 검은사막을 통해 양사 제품간 시너지 효과를 노렸다.

 

한편, 펄어비스는 지난 3월 검은사막 PC와 콘솔 버전에 22번째 신규 클래스 '세이지'를 선보였다. 세이지는 최후의 고대인이라는 설정에 걸맞은 능력과 흥미로운 스토리라인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다. 시공간을 다루는 마법과 큐브 형태의 주무기 '카이브'로 기존 클래스와 색다른 액션을 갖추고 있다.

 







 

인스파이어 아레나행 주인공 정해진다, 한...
빛을 찾는 영웅들을 위한 멀티버스, 컴투스...
코리아보드게임즈, '커피 러시' 이색 스핀...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다양한 ...
아이덴티티게임즈, '드래곤네스트 클래식'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한라캐스트, 산업용 로봇주 상승... 글로벌 AI 자동차기업에 약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YG PLUS, '케데헌' 'GOLDEN' 다음 주 빌보드 핫100 1위 예측... ...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
메타보라게임즈, 보라 생태계와 카이아 CL 프로토콜 연동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