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열혈강호'에 '쌍봉 시련'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1년04월06일 16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가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에 6일,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에서 새로운 PVE 경쟁 콘텐츠 '쌍봉 시련'을 추가했다. '쌍봉 시련'은 4vs4 전투시스템으로 포대 공격으로 승패가 갈리고 각 속성을 가진 변신 캐릭터로 전투한다는 점도 눈여겨볼만한 점이다. 이와 함께 순차적으로 퀘스트를 완료해 봉인을 푸는 '봉령 마인', 조각을 수집해 강력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신비 조각'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유저들의 흥미를 유발하는 '궤영천라' 이벤트도 추가했다. '궤영천라'는 유저들이 사건 퀘스트를 추리해 진행하는 이벤트다.

 

룽투코리아는 이외에도 탈 것 돌파 확장, 보석 강화 레벨을 확장 했고, 신규 코스튬 '중앙추국', 신규 탈 것 '오채공작', 암기 '앵가연무', 신병 '혼원천라산' 각성 등 다양한 장비도 추가했다.

 

한편 지난 2017년 출시된 열혈강호는 누적 판매부수 600만부를 기록한 인기만화 '열혈강호'에서 시도된 최초의 무협 모바일 MMORPG로, 원작의 묘미를 살린 정•사파간 세력전, 보스전, 전장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추억을 자극하는 풍성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열혈강호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그리고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