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한빛소프트 '삼국지난무', 신규 콘텐츠 '난무 연대기' 업데이트

등록일 2021년02월19일 08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빛소프트가 스퀘어에닉스와 공동 개발한 부대전략 RPG '삼국지난무'에서 신규 콘텐츠인 '난무 연대기'를 선보였다.
 
난무 연대기는 삼국지의 유명 전투로만 구성된 스테이지를 차례로 공략하는 콘텐츠로서 기존 시나리오와는 달리 군량미를 소비하지 않으며, 매 시즌마다 휘석을 기본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난무 연대기는 총 3개의 난이도(보통, 어려움, 수라)로 구성되며 유저는 시즌 시작과 함께 자신이 원하는 난이도를 선택해 공략할 수 있다. 

 

매 전투시 생존한 무장만 다음 전투로 진출할 수 있고 앞선 전투에서 남은 병력 수치가 다음 전투에 적용되기 때문에 출전 부대의 병력(체력) 관리가 중요하다. 병력이 0이 된 무장은 난무 연대기 업데이트에 맞춰 추가된 '부활석' 아이템을 사용하면 일일 3회에 한해 병력 100%로 부활시킬 수 있다.
 
삼국지난무는 난무 연대기 업데이트를 기념해 로그인(출석) 보상으로 '고급 무장 10회 소환 티켓' 등을 지급한다. 난무 연대기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추가로 '픽업 무장 10회 소환 티켓'도 주어진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난무 연대기는 그 동안 육성한 무장들을 사용하여 도전하는 콘텐츠로 다양한 무장을 활용하여 공략하는 재미를 즐기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삼국지난무만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신규 픽업 무장인 '여몽'과 '정보'를 선보이고 이들 무장을 다른 무장 대비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소환'을 진행한다. 픽업 소환을 통해 해당 무장을 획득 시마다 무장의 혼 100개씩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전개한다.
 
여몽은 특수 병과(원거리) 무장으로 주변에 적군이 있을 경우 자신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며, 강력한 범위 공격과 함께 적군의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정보는 특수 병과(근거리) 무장으로 자신의 방어력 증가와 함께 디버프 상태를 해제시키며, 적군을 도발하고 보호막을 부여하는 스킬을 갖췄다.
 
이 밖에도 신규 외전 시나리오인 '미주량'(보통, 어려움, 수라)을 추가했다. 유저들은 미주량 공략을 통해 휘석 및 주유·왕이·손권 진화에 필요한 무장의 혼을 획득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