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인트라게임즈 '사무라이 쇼다운' 시즌 패스3 정보 공개

등록일 2021년01월08일 16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트라게임즈(배상찬, CEO)는 주식회사 SNK(회장 겸 대표이사 갈 지휘(葛 志輝))와 협력하여 검극대전격투게임 '사무라이 쇼다운(영문명: Samurai Shodown, 한국어판)'의 시즌 패스 3을 2021년 3월 중순부터 배포한다고 밝혔다.

 

'사무라이 쇼다운'의 시즌 패스 3 에서는 2021년 3월 '챰챰'을 시작으로, '월화의 검사'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 '타카네 히비키'를 포함한 4명의 캐릭터가 참전할 예정이다.

 

'챰챰'

1994년에 발매되었던 '사무라이 쇼다운 2(일본명: 真 SAMURAI SPIRITS 覇王丸地獄変)'에서 처음 등장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던 '챰챰'이 팬 여러분들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등장한다. 천진난만하고 귀여운 장난꾸러기 '챰챰'을 기대해 달라.

   

'타카네 히비키'

SNK의 또다른 검극대전격투게임 '막말낭만 제2막 월화의 검사 ~달에 피는 꽃, 흩날리는 꽃~'에 등장했던 소녀 검사 캐릭터 '타카네 히비키'가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로 등장한다. 새로운 무대에서 펼쳐지는 히비키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

 





 

시즌 패스 3의 배포에 맞춰서 밸런스 조정도 실시

'사무라이 쇼다운'에 없었던 '가드 크러시'가 새롭게 탑재. 그 외에도 세세한 게임 밸런스 조정 및 개선을 실시할 예정이다.

 

'사무라이 쇼다운'은 지난 2019년에 PlayStation4 및 Nintendo Switch 버전으로 출시된 검극대전격투게임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