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신규 클래스 '플레임스트라이커' 사전 예약 진행

등록일 2020년12월04일 10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자사의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신규 클래스 공개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클래스(캐릭터) '플레임스트라이커'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달 8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번 사전 예약은 별도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예약 페이지의 '사전 예약 보상받기' 버튼을 클릭하기만 해도 게임 내 중요 재화인 캐럿과 라피스를 각각 5천 개씩 즉시 지급받을 수 있다.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등장할 '플레임스트라이커'는 근거리 전투에 특화된 캐릭터로 폭발적인 공격력을 바탕으로 통쾌한 전투의 재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신규 클래스 등장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플레임스트라이커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접속 선물을 지급한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각성석', '마오코인', '초극석' 등 주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8일까지 진행되는 '크리티카 룰렛 이벤트'에서는 미션을 달성해 획득한 룰렛 이용권을 사용해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업데이트 이후에도 '진.초월 팻 제작 출석 이벤트' 등을 예고하고 있고 유저들의 전력 강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이 손잡고 선보인 모바일 액션 RPG다. 이 게임은 개발사와 퍼블리셔 간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자세한 업데이트 소식 및 이벤트 내용은 사전 예약 페이지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