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넷마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절대복귀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0년11월20일 12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넷마블F&C)'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절대복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7대죄」절대 복귀 스페셜 스텝업 뽑기가 추가됐다. 80레벨의 6각성으로 성장된 영웅을 획득할 수 있으며 '【분노의 기사】 마신 멜리오다스' 등 필수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진보스전 '멀린' 리턴즈도 추가됐다. 멀린이 진보스전의 보스로 다시 등장하며 멀린을 물리치고 획득한 포인트를 활용해 멀린의 코스튬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7대죄」절대 복귀 스페셜 출석 보상에서 이용자들은 매일 10회 뽑기권을 10일 동안 획득해 최대 110회까지 무료 뽑기가 가능하며 200만 골드와 다이아 등 다양한 보상도 주어진다.
 
「7대죄」절대 복귀 룰렛 이벤트에서는 일곱 개의 대죄 멤버 중 멜리오다스, 고서, 킹, 반의 민트색 응원제복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민트 코스튬은 이용자들의 의견을 취합해서 제작한 코스튬이다.
 
이에 더해 이용자들의 성장을 보조하는 「7대죄」절대 복귀 성장 응원 이벤트도 열린다. 복귀 이용자들이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영웅 강화, 장비 분해 성공 확률을 높였으며 메인 퀘스트 소모 행동력 50% 감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의 만화를 바탕으로 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초대형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이용자가 직접 '일곱 개의 대죄'의 주인공이 되어 원작 세계를 탐험하며 스토리를 진행하는 어드벤쳐 방식의 게임으로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필살기 연출이 특징이다.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