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펄어비스 '검은사막 콘솔', '가디언' 각성 및 전승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0년11월19일 12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콘솔'의 강력한 여전사 클래스 '가디언' 각성과 전승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가디언은 각성과 전승으로 더욱 강력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가디언은 각성을 통해 불길을 일으켜 광범위한 공격을 가할 수 있는 각성 무기 '욜둔'을 사용할 수 있다. 

 

가디언 각성 대표 스킬은 ▲지면을 내려쳐 불길을 일으킨 뒤 적에게 돌진해 불길을 퍼트리는 '인탄하는 이빨', ▲불길을 방출해 주변 적을 불태워버리는 '멸신의 불길', ▲욜둔을 크게 휘둘러 적을 공격하는 '정화의 불꽃', ▲공중으로 날아올라 불꽃의 힘으로 적을 불태우는 '천주'다.

 

전승 가디언은 기존 무기 전투도끼와 방패를 그대로 사용하는 대신 강력해진 공격 스킬을 배울 수 있다. 강력한 힘으로 적을 압살하고, 적의 진열을 붕괴하는 특화 기술을 사용한다.

가디언 각성과 전승을 기념한 이벤트를 12월 16일까지 진행한다. 각성, 전승 의뢰를 완료하고 61레벨 달성시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축복받은 전령서, 발크스의 조언을 지급한다. 장비 강화에 필요한 '크론석'을 얻을 수 있는 '이닉스의 힘으로' 이벤트도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추수감사절 이벤트를 12월 2일까지 진행한다. 재배와 사냥을 통해 '발크스의 조언(+40)'을 획득할 수 있는 '봉인된 발크스의 조언'과 추수감사절 특별 몬스터 처지 의뢰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추수감사절 특별 몬스터 '타르가르고' 와 '타르가르가'가 출현하며, 처치 시 확률적으로 툰그라드 악세서리, 라이텐의 동력석, 오우거의 반지, 발크스의 조언(+40)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블랙프라이 데이 시즌을 맞아 펄상점 할인 이벤트를 시작한다. 의상, 야영지, 메이드, 반려동물, 인테리어 카테고리에서 할인 혜택을 12월 2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검은사막 콘솔 최신 업데이트 및 이벤트의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