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10월 29일 정식 서비스 돌입 페이퍼게임즈코리아 '샤이닝니키', 게임 속 의상 제작 과정 공개

등록일 2020년10월23일 11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퍼게임즈코리아가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스타일링 게임 '샤이닝니키(Shining Nikki)'의 의상 제작 과정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실제 인게임에 구현된 '찬란한 약속' 의상 세트의 제작 과정을 세세하게 담아 스타일링 끝판왕 게임인 '샤이닝니키'의 출시를 기다리는 유저들의 갈증을 해소할 전망이다.

 

'찬란한 약속'은 아름답고 우아한 발레리나를 연상시켜 해외 버전에서도 큰 인기를 얻은 의상 세트이며 섬세한 주름, 빛나는 크리스탈 보석과 아름다운 레이스 텍스처로 사랑받았다.

 

 

발레리나를 컨셉으로 한 디자인 스케치로 시작되는 영상은 이후 세세하게 보석, 리본 등의 디테일을 의상에 덧붙이고 이어 입체적인 3D 모델링으로 탄생시켰다

 

또한 발레복 소재를 섬세하게 재현하기 위해 풍성한 레이스 스커트 밑단 주름을 연출하고, 실제 착용 효과까지 고려하는 등 고난도 작업까지 세세하게 담았다.

 

뒤이어 신비로운 선율과 함께 '니키'는 '찬란한 약속' 의상을 입고 한 마리의 백조처럼 우아한 자태를 뽐내며 아름다운 발레 무대를 선보였다.

 

'샤이닝니키'는 모바일 여성향 게임의 명가 페이퍼게임즈코리아의 '니키' 시리즈 최신작으로, 이미 현지에서도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에 등극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지난달 국내에서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은 평균 5만~8만 개의 하이폴리곤으로 재현한 역대 최고 수준의 스타일링에 호평을 쏟아냈다.

 

아울러 다채로운 스타일링 요소와 더불어 '니키'와 친해질 수 있는 다양한 상호작용, '니키'가 화면 밖으로 등장하는 AR 촬영 모드 등의 콘텐츠로 끝없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현재 '샤이닝니키'는 현재 사전 예약자 60만 명을 기록해 참여자 전원에게 하트, 루비, 몽환 티켓 10장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과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티파니앤코 목걸이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샤이닝니키는 10월 29일 정식 오픈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