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e-sports

컴투스 'SWC 2020' 공식 뮤직비디오, 공개 닷새 만에 조회수 100만 돌파

2020년10월23일 10시56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2020(SWC2020)'의 공식 메인 테마곡 뮤직비디오가 지역컵 시작에 앞서 공개 닷새만에 100만 시청수를 달성했다.

 

컴투스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 'SWC2020'의 지역컵과 월드결선을 앞두고 대회 공식 주제가인 'WAR IS MY FATE' 뮤직비디오를 '서머너즈 워' e스포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웅장하면서도 강렬한 록 사운드의 주제가를 배경으로 지역컵과 월드결선을 대표하는 다섯 몬스터의 치열한 전투 모습을 3D 그래픽으로 화려하게 담아냈으며, 지난 18일 열띤 호평 속에 목표 시청수인 100만뷰를 돌파, 현재까지도 글로벌 팬들의 지속적인 시청과 댓글이 줄 이으며 대회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컴투스는 이와 더불어 전 세계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SWC2020' 언택트 응원 이벤트도 진행해 지역컵 기간 동안 경기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1월 6일 오후 2시까지 진행되며 자신이 지지하는 지역컵 선수에게 응원 메시지를 담은 이미지를 제작하고, 자신의 SNS에 공개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당첨자에게는 한정판 어둠 속성 드래곤나이트 피규어가 선물로 제공되고 참여작은 아메리카컵ㆍ아시아퍼시픽컵ㆍ유럽컵 등 각 지역 대회 생중계를 통해서도 소개될 예정이다.

 

한편, 'SWC2020' 첫 지역컵인 아메리카컵은 오는 25일 오전 4시(한국시각기준) '서머너즈 워' e스포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님블뉴런 '이터널 리턴', 유명 글로벌 IP '...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2' 내년 초 ...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2' 유료 DLC ...
넥슨 '바람의나라' 내년 서비스 30주년 앞...
드림에이지 '아키텍트', 연말연시 맞아 다...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