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17일 '문화의 날' 기념 '문화의 날 게임과 함께' 이벤트 개최

등록일 2020년10월16일 09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앱마켓 원스토어(대표 이재환)가 오는 17일 문화의 날을 기념해 '문화의 날 게임과 함께' 이벤트를 실시한다.

 

원스토어는 대중 문화의 한 축을 당당히 담당하고 있는 게임을 즐기는 이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17일 하루 동안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게임 유저들에게 게임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할인 쿠폰을 사용한 이들에게는 C타입 충전 케이블 할인 쿠폰을 추가로 선물할 예정이다.

 

원스토어 쇼핑에서도 LG전자의 게이밍 모니터를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연다. 4K의 해상도와 1ms의 응답속도를 구현해 게임용 모니터의 '끝판왕'으로 불리는 '울트라기어 27GN950'를 정가보다 10만 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구매자 전원에게는 원스토어 게임 캐쉬 2만 원을 증정한다. 해당 제품은 지난 9월 첫 출시 당시 준비된 물량 100대가 3분만에 전량 판매되는 기록을 세우기도 해 이번 이벤트에도 큰 관심이 쏟아질 전망이다.

 

또한 원스토어 북스는 10월 한달 동안 북패스를 처음으로 구독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2천원 상당의 CU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북패스는 원스토어 북스의 디지털콘텐츠 월정액 구독 서비스로 일반 도서는 물론 웹툰, 만화, 판타지 및 로맨스 소설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한편 원스토어에는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대작 게임들이 줄지어 입점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9월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필두로 창유의 판타지RPG '일루전 커넥트', DeNA의 '슬램덩크', 퍼펙트월드코리아의 '동방불패 모바일'이 차례로 원스토어에 출시됐다.

 

특히 원작 PC게임의 매력을 모바일에 그대로 구현한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인기가 대단하다. 해당 타이틀은 원스토어 정식 출시 하루 만에 게임 매출 1위를 달성하는 저력을 발휘했다. 또 다른 대작 일루전 커넥트는 수집한 아이템을 전략적으로 배치하고 다양한 공격 루트를 만드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더불어 원작 애니메이션의 감동을 생생하게 담아낸 슬램덩크, 김용 작가의 무협소설 '소오강호'와 영화 '동방불패'를 기반으로 제작한 MMORPG 동방불패 모바일은 원작의 재미를 게임으로 잘 옮겨왔다는 평과 함께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