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닝게임즈 '하드코어 메카' 닌텐도 스위치 버전 국내 정식 발매

등록일 2020년10월15일 14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이트닝게임즈(LIGHTNING GAMES)가 로켓펀치게임즈(RocketPunch Games)가 개발한 2D 메카닉 액션게임 '하드코어 메카(HARDCORE MECHA)'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15일 자막 한글화로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 

 

2D 횡스크롤 액션 게임인 '하드코어 메카'는 빠른 속도감과 뛰어난 타격감, 그리고 다양한 무기를 통해 주어진 임무를 달성하는 신작이다. 유저는 근 미래의 화성에서 인간형 보행 병기 '메카'가 전장의 패권을 잡은 시대 속 용병이 되어 연합군의 시험기 '썬더볼트'를 타고 전쟁에 뛰어들게 된다.

 

또한 부드러우면서도 중후한 움직임을 보여주는 메카닉 액션과 작은 부품들의 디테일까지 살린 그래픽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이 같은 특징으로 선행 출시된 일본에서는 출시 일주일 만에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PlayStation Store)에서 소프트 판매 인기 랭킹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 출시됨에 따라, 유저는 오늘부터 '하드코어 메카'의 스토리 모드와 멀티 플레이어 모드를 모두 경험할 수 있게 된다. 온라인 PVP 모드를 제외한 모든 멀티 플레이어 모드는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온라인으로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등을 사용하여 진구와 공유하면 같은 화면에서 실시간 전투를 벌일 수도 있다.  

 

이번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서 유저는 5개의 DLC도 함께 확인할 수 있으며, 곧 서바이벌 시뮬레이션 모드와 유명 메카닉 애니메이션인 '천원돌파 그레라간'의 DLC를 선뵐 계획이다. 

 

정식 출시되는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서 3만 2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라이트닝게임즈 관계자는 “자막 한글화로 한국에 정식 출시되는 '하드코어 메카'는 메카닉을 선호하고 2D 액션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만족스러운 재미를 줄 것”이라며 “'하드코어 메카'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통해 더욱 완벽하고 다양한 재미를 체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